간단한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하지 않는 사소한 습관
1️⃣ 내가 맡은 공식, 비공식 업무 및 서류 기록하기
많은 사람들이 하는 큰 착각은 “다른 사람들이 내가 무슨 일 맡은지 아니까”라며 따로 개인 업무 기록를 안한다. 코드 짜기와 서류 및 보고서 작성하기 등등 결과가 확실한 업무라도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 중에 세세한 코드 변경이나 작성하는 문서가 생긴다. 결과에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모든 서류와 코드는 나중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곳에 링크를 모아두자.
그리고 가능하면 모든 것을 문서화 하거나, 보여줄 수...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