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들이 페이스북을 활용하는 법 1. 유튜브 보다 동영상 보기 편함 : 일단 광고가 거의 없고, 페이스북 알고리듬이 유튜브 알고리듬보다 선택의 압박이 적음. 특히 짧은 동영상 콘텐츠를 볼 때는 페이스북이 훨씬 편함. 2. 궁금한 건 ‘페이스북 그룹'에 물어봄 : 페이스북에는 그 어떤 플랫폼보다 많은 전문가들이 있어서 궁금한 것을 해결하기엔 최적. 비공개 그룹일수록 프리미엄 정보를 얻었다고 인지함 3. 광고를 피하기 쉬움 : 인스타나 블로그는 교묘한 광고 콘텐츠가 많은데, 페이스북은 광고 콘텐츠는 쉽게 티가 나서 광고성 콘텐츠를 피하기 쉬움. 맛집 등의 정보를 찾을 때 유용함.

요즘 애들은 진짜 페이스북을 안 쓸까?

www.careet.net

요즘 애들은 진짜 페이스북을 안 쓸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0일 오전 4: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프링 핵심 기능으로 통합된 Spring Retry

    S

    ... 더 보기

    스프링 핵심 기능으로 통합된 Spring Retry

    www.linkedin.com

    스프링 핵심 기능으로 통합된 Spring Retry

     • 

    저장 1 • 조회 261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업계는 오픈AI와 퍼플렉시티의 웹브라우저가 크롬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주목한다. 시장조사업체 스탯카운터에 따르면 전 세계 웹브라우저 시장 점유율은 크롬이 68%로 압도적 1위다. 애플 사파리가 16%로 뒤를 이었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5%, 파이어폭스와 삼성인터넷은 2% 수준에 그쳤다. 크롬의 높은 검색 점유율은 구글의 광고 매출로 이어진다. 크롬은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이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국민일보

    ‘크롬 천하’ 웹브라우저 시장 도전하는 AI기업들

    조회 269


    3D Chart를 소개합니다 (feat. WWDC 2025)

    ... 더 보기

    Bring Swift Charts to the third dimension (feat. WWDC 2025)

    iOYES

    Bring Swift Charts to the third dimension (feat. WWDC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