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Hub - Openpanel-dev/openpanel: All the goodies from both Mixpanel and Plausible combined into one tool.
GitHub
데이터 분석을 하기 위해 믹스패널, 앰플리튜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오픈소스가 있네요. 초기에 비용을 투자하기 어렵다고 하면 이런 도구를 고민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다만 아직 성숙하진 않아서 (셀프 호스팅하는 가이드) 아직 100% 활용은 애매할 수도 있으나 이런 것들도 나온다고 알고 있어도 좋을 것 같네요
https://github.com/Openpanel-dev/openpanel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28일 오후 3:00
삭제된 사용자
2024년 05월 28일
오 업무 상 보고용 대시보드 구축을 요구하는 클라이언트 분들이 좀 있는데 유용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streamlit 사용이나 태블로에서 나온 결과를 호스팅하는 방식을 선호하지 않는데..대안으로 좋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쿠팡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AI 클라우드 사업 개시를 발표하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달 초에는 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인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CIC)’ 사업의 새 로고를 공개하며 클라우드시장 참전을 알렸다.
... 더 보기정부는 이런 관행이 기관의 단타 매매와 새내기주 가격 하락으로 이어진다고 보고 의무 보유 확약 물량이 40%(올해는 30%)에 미치지 못하면 주관 증권사가 공모주의 1%를 6개월 동안 반드시 보유하도록 했다. 약 20% 수준이었던 의무 보유 확약 비율을 30%대로 끌어올리지 못하면 주관사가 공모주 인수에 따른 리스크를 안게 되는 만큼 부담이 크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