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절대 도입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브랜드

많은 브랜드와 기업이 마케팅에 AI(인공지능)를 도입하고 있는 시대에 결코 AI를 도입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브랜드가 있다.


바로 유니레버의 바디케어 브랜드 도브(DOVE)다.

도브가 AI를 거부하는 결정적인 이유를 살펴보면 박수를 치게 된다.

https://bit.ly/3x5oC43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강연/세미나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4일 오전 7:14

 • 

저장 10조회 6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가 뭔지 아십니까?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아닙니다. 설화맥주입니다. 처음 들어본다고요? 네. 중국에서만 팔리니까요. 중국에서 1등 하면 세계 1등 하기도 쉽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 더 보기

    중국 축구가 보여준 안되는 조직의 특징 [EDITOR's LETTER]

    magazine.hankyung.com

    중국 축구가 보여준 안되는 조직의 특징 [EDITOR's LETTER]

    PM을 위한 상황별 프롬프트가 잘 정리되어 있는 곳!

    SuperPM - Unlock Your Superpower as a PM

    SuperPM

    SuperPM - Unlock Your Superpower as a PM

    시간은 항상 있는게 아니다...250617

    1.●당신이 행복해지는 곳으로 당장 달려가라.
    2.●삶은 소중하니 매순간 즐겨야 한다.

    ... 더 보기

    < 아무리 애써도 인생이 변하지 않는 진짜 이유 >

    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 더 보기

    구글 검색에서 prd prompt라고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제가 첨부한 url의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 키워드는 제가 테스트용으로 만든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유입을 이끌고 있는데요, 이 프로젝트는 바이브 코딩(V0, Cursor)을 활용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

    ... 더 보기

    PRD Generator

    SuperPM

    PRD Generator

    < PM/PO 커리어 3단계: 당신은 How, What, Why 중 어디

    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