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네이버뉴스에서 랭킹 뉴스가 들어가던 자리엔 '언론사별 가장 많이 본 뉴스'가 자리잡는다. 특정 언론사의 기사를 보고 있다면 해당 언론사의 '많이 본 뉴스'가 제공된다. 네이버 측은 "달라지는 서비스를 통해 언론사별 주요 이슈와 구독자 관심을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가 구독 서비스로 기사 소비가 다양화되고, 언론사별 소비가 강화되고 있다는 판단하에 전체 기사에 대한 섹션별, 연령별 랭킹을 폐지하고 언론사별 구독중심으로 개편. 현재 네이버에서는 언론사 구독 서비스를 통해 약 2,070만 명의 사용자가 인 당 평균 5.8개의 언론사를 구독하는 중이라고.

네이버 '랭킹 뉴스' 폐지... '언론사별 많이 본 뉴스'로 전환

n.news.naver.com

네이버 '랭킹 뉴스' 폐지... '언론사별 많이 본 뉴스'로 전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6일 오전 1: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510


    < 찰리 멍거가 말하는 인생의 가장 간단한 규칙 >

    1. 할머니의 규칙은 구체적으로 말하면, 아이들이 디저트를 먹기 전에 먼저 당근을 먹여야 한다는 겁니다.

    ... 더 보기

    < 상대방이 스스로 이겼다고 착각하게 만들어라 >

    1. 설득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설득하지 않는 것'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49


    ​< 세상에서 가장 저평가된 성공의 기술, 꾸준함 >

    1. 일도 연습도 운동도 공부도 취미도 지속 가능한 방식을 택한다. 한두 번 영혼을 불사를 듯 무리하여 깜짝 성과를 낼 순 있지만 자기 속도와 맞지 않으면 금방 멈춰 서게 되고, 심하면 넌덜머리가 나 아예 반대쪽으로 수도 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