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퍼널로 알아보는 행동경제학

마케팅 퍼널을 다루는 콘텐츠는 시장에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이 글은 정말 마케팅 퍼널의 본질 그리고 마케팅 관점에서의 행동 경제학을 다루고 있습니다. 글의 퀄리티가 상당한데요.


굉장히 긴 글이니까 천천히 정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본 게시글은 ‘장용국’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마케팅 퍼널로 알아보는 행동경제학

Brunch Story

마케팅 퍼널로 알아보는 행동경제학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4일 오전 3: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