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퍼널로 알아보는 행동경제학
Brunch Story
마케팅 퍼널을 다루는 콘텐츠는 시장에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이 글은 정말 마케팅 퍼널의 본질 그리고 마케팅 관점에서의 행동 경제학을 다루고 있습니다. 글의 퀄리티가 상당한데요.
굉장히 긴 글이니까 천천히 정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본 게시글은 ‘장용국’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4일 오전 3:36
1. 설득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설득하지 않는 것'이다.
1. 일도 연습도 운동도 공부도 취미도 지속 가능한 방식을 택한다. 한두 번 영혼을 불사를 듯 무리하여 깜짝 성과를 낼 순 있지만 자기 속도와 맞지 않으면 금방 멈춰 서게 되고, 심하면 넌덜머리가 나 아예 반대쪽으로 수도 있다.
... 더 보기1. 할머니의 규칙은 구체적으로 말하면, 아이들이 디저트를 먹기 전에 먼저 당근을 먹여야 한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