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디가 150개의 B2B 리드를 얻을 때까지 겪었던 시행착오 | Disqui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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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2명으로 서비스 출시 3개월만에 150개 이상의 리드를 확보하고 시드투자까지 유치한 팀이 있습니다. 스코디를 만들고 있는 제로원리퍼블릭인데요, 스코디는 SaaS 관리를 돕는 툴이에요. 규리님과 용현님께 150개의 B2B 리드를 얻을 때까지의 시행착오를 여쭤보고 아래의 내용을 다뤘어요.
- 유능한 코파운더를 만나기 위해 한 달 동안 시도한 방법
- 제품없이 세일즈하고, 팬을 만드는 방법
- 고객의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경영실무 팀에서 일한 이야기
- 처음으로 돌아간다면 절대 반복하고 싶지 않은 실수
https://dis.qa/L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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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7월 8일 오전 7:06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A
... 더 보기1. 젠슨 황은 항상 뛰어난 학생이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사회적으로 상호작용하는 법을 배우기란 쉽지 않았다.
스타트업의 시작은 희망과 열정으로 가득하다. 몇명 안 되는 구성원 모두가 가족처럼 지내고, 직급도 없이 서로 ‘OO님’이라 부르며 자유롭고 수평적으로 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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