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끔하게 정리된 각종 프랜차이즈 업체가 점령한 기존 번화 상권과 달리, 인쇄·가구 업체 사이에 드문드문 스며든 작은 카페나 음식점이 대부분이다" 신용카드 회사의 데이터도 '힙지로'의 인기를 증명한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뻔한' 프렌차이즈보다 오직 을지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니크한' 업체, 카페 등이 많은 것이 인기 이유. 지역이 품은 진정성을 잘 지켜나가는 것은 앞으로의 숙제.

컴컴한 을지로 뒷골목 상권 '뉴트로'가 불 밝혔다

n.news.naver.com

컴컴한 을지로 뒷골목 상권 '뉴트로'가 불 밝혔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21일 오전 3: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