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발표되었던 CJ와 네이버간 전략적 제휴 | 커리어리

얼마전 발표되었던 CJ와 네이버간 전략적 제휴 중 CJ대한통운 전략에 관한 인터뷰 기사입니다. (정확하게는 증권사 채널에 출연하여 발표한 내용을 정리한 기사죠) 한 문장으로 요약하면 "38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를 모두 e풀필먼트에 유치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CJ대한통운이 생각하는 자사 강점과 방향에 대해서 간단히 훑어볼 수 있으실 듯 합니다.

CJ대한통운 '네이버쇼핑 38만 셀러 품는다…풀필먼트 서비스 제공'

뉴스1

2020년 11월 11일 오전 1:13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회사 적정가치가 얼마인지 책정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보여주는 기사인 것 같습니다 투자사가 보는, 회사 내부에서 원하는 가격도 있지만, 비슷한 시기에 경쟁사(레퍼런스)가 받는 평가가 있으면, 무시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입니다. 이번에는 자본시장 영향까지 받으면서 트렌비가 조금더 어려워진 듯 합니다. 비단 회사만이 아니라 개인도 마찬가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구직시장에서, 결혼시장에서 말이죠

발란이 쏘아 올린 공에 틀어진 트렌비 조달 향방은

Thebell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