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발표되었던 CJ와 네이버간 전략적 제휴 중 CJ대한통운 전략에 관한 인터뷰 기사입니다. (정확하게는 증권사 채널에 출연하여 발표한 내용을 정리한 기사죠) 한 문장으로 요약하면 "38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를 모두 e풀필먼트에 유치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CJ대한통운이 생각하는 자사 강점과 방향에 대해서 간단히 훑어볼 수 있으실 듯 합니다.

CJ대한통운 '네이버쇼핑 38만 셀러 품는다…풀필먼트 서비스 제공'

뉴스1

CJ대한통운 '네이버쇼핑 38만 셀러 품는다…풀필먼트 서비스 제공'

2020년 11월 11일 오전 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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