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마케팅에도 의인화 코드는 유효하다?
Brunch Story
안녕하세요. 콘텐츠로 브랜딩/마케팅하는 유크랩 선우의성입니다.
에이닷 론칭 시기, 마케팅의 핵심 목적은 ‘AI 친구, 에이닷으로서 포지셔닝하기’ 였습니다.
때문에 다양한 숏폼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동시 다발적으로 콘텐츠를 발행하는 전략을 쓰기로 했습니다.
동일한 메시지를 숏폼 콘텐츠에 담아 빠르게 확산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적인 숏폼 브랜디드 콘텐츠가 있었습니다.
<옐언니>와 함께한 ‘AI 친구가 있을 때 생기는 일’ 영상입니다.
앞서 유튜브 영상 기획에 있어 ‘의인화 코드’의 유용성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의인화 코드는 비단 롱폼 영상뿐 아니라 숏폼에서도 충분한 임팩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원문: https://brunch.co.kr/@swesone/141
강연/협업 문의: swesanchor@naver.com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wes_creator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11일 오전 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