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지도’ 받겠다고 이틀간 6500명이 몰렸다 제주 관광 지도에 열광하는 2030세대. “디지털 시대라지만, 종이 지도를 소장하고 싶어 하는 관광객은 오히려 늘고 있는 것 같다”

[아무튼, 주말] ‘종이 지도’ 받겠다고 이틀간 6500명이 몰렸다

n.news.naver.com

[아무튼, 주말] ‘종이 지도’ 받겠다고 이틀간 6500명이 몰렸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14일 오후 1: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

    👰청첩장 점유율 60% 이상, 바른컴퍼니의 핵심 경쟁력은

    ... 더 보기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중앙일보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6 • 조회 1,242


    연봉 올라가도 팀장처럼 되긴 싫어요 I MZ 퇴사 이유

    ... 더 보기

    5년전부터 트렌드나 사업전략 강연이나 멘토링, 컨설팅했을 때마다 점차 변화하고 있는 중장년과 시니어의 속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언급하면서 새로운 사업기회로 이야기해왔다. 일부는 감사하게도 그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사업아이템을 만들거나 피봇팅해서 현재 잘나가는 스타트업들도 몇몇 있다.

    ... 더 보기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조회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