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커머스 총괄 마케터의 생각
브랜드와 마케팅에 대해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브랜딩은 나무의 뿌리와 같다고.
마케팅은 그 나무를 키우는 일이라고요.
겉으로는 잘 보이지 않죠.
그런데 뿌리가 단단해야 나무가 잘 자랄 수 있는 것처럼
핵심가치가 뭔지 코어가 단단해야 해요.
마케팅을 할 때 자꾸 흔들리는 이유는 이 뿌리가
잘 자리잡고 있지 못하기 때문이죠.
우리 브랜드가 고객에게 어떤 의미인지
잘 정의를 하고 뿌리부터 단단하게 만들어보세요.
단단한 뿌리로부터 마케팅으로 잘 자라나게 될 거예요.
양수석 마케터
초인랩 X DMBF <더 마케터>에서
*출처 : 마케터의 무기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shorts/bWrebEtHyVU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2일 오후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