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 콜라보 기획법

34번의 프로그램을 통해 358분이 함께한
초성장 커뮤니티 <워스픽>의 2025 첫 모임을 시작합니다.

[2월 워스픽 콜라보 살롱]
브랜드와 브랜드가 만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브랜드의 기획에도 성공방정식이 있을까?
산업별 마케팅은 뭐가 다를까?

75년 된 국민브랜드가 미니카와 아티스트, 전구 브랜드를 만난 이유는?
칠성사이다를 지금 시대에 맞게 새롭게 꺼내
브랜드의 팬을 만든 콜라보의 비밀은?

현 롯데칠성 콘텐츠마케팅, 이전 ABC마트 / CJ 푸드빌 / CJ CGV까지 슈즈, 푸드, 영화, 음료 브랜드에 걸쳐 라이프스타일을 잇는 14년 차 마케터 정도빈님의 무기를 만납니다.

이런 무기 이야기와 함께 해요!
❓고객을 관찰하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비결은?
❓성공적인 브랜드 협업을 기획하는 방법은?
❓업종을 넘나들며 커리어를 키워온 노하우는?

💡이런분이 함께하시면 좋아요.
✔️마케팅의 기획력을 키우고 싶은 분 🙂
✔️브랜드 협업의 노하우를 알고 싶은 분 👆
✔️ 다양한 산업군별 마케팅 이 궁금한 분 🚀

이 시간을 통해 브랜드의 성장 무기를 만들어 볼까요? 💪🏻
2/6(목) 7-10PM 신사 워스픽 공간에서
선착순 소그룹으로 진행

함께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
WARSPEAK


https://www.latpeed.com/products/V2P3I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28일 오전 9:0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