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저는 종종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려는 분들께 받는 질문이 어떻게 마케팅을 하면 되는지입니다. 그런데 얘기를 듣다 보면 Awareness가 되었으면 하는데 Sales, Activation도 많았으면 좋겠고 Retention도 높아야 한다 등 명확하지 않고 그냥 모든 게 다 잘 되었으면 좋겠다입니다. 저는 그분들께 딱 한마디를 합니다. 진짜로 목표로 하는 KPI가 무엇인지를." - 마케팅을 하면서 저도 지금 서비스 단계에 필요한 kpi 가 무엇인지 고민하는데, 짧은 문장인데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네요.

그로스 마케팅을 위한 3가지 핵심 | Liftoff

Liftoff

그로스 마케팅을 위한 3가지 핵심 | Liftoff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17일 오전 11: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AI의 '환각'보다 무서운, 내가 만드는 '환상' >

    1. AI가 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 수 없다. 전기와 인터넷처럼. 편리하지만 또 부작용도 있다. '환각'과 '환상'이다.

    ... 더 보기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187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조선일보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