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김슬아 대표의 생각 '컬리의 아이디어를 생각한 계기는 전혀 전략적이지 않았고, 투자에 적합한 아이디어도 아니었습니다. 그때도 그렇고, 지금도 다들 그렇게 이야기하는 데 신선식품 유통은 어렵고, 레드오션이고, 경쟁사들의 규모가 큽니다. 어떻게 보면 가장 안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컬리는 저한테 너무나 필요한 서비스였습니다. 실제로 회사가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지만, 컬리가 없으면 제가 불행할 것 같다고 생각하니 그만둘 수가 없었습니다. 본인이 간절하게 원하고, 진심으로 원하는 것을 찾아서 그것을 되게 만드는 것이 핵심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2015-2021 : 마켓컬리 김슬아의 생각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2015-2021 : 마켓컬리 김슬아의 생각 - Byline Network

2020년 11월 19일 오후 11:0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