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발할 때 아무것도 믿지 않습니다.

저는 개발할 때 아무것도 믿지 않습니다.
확신이 없다면요.

반대로 자기가 알고 있는게 당연히 맞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오류가 많이 발생하는 모습을 보이더라구요.

이건 개발뿐만이 아니라, 커뮤니케이션에서는 더더욱 중요한 문제입니다.
고객사에게 잘못된 내용이 전달된다면, 돌이키기가 쉽지 않거든요.

혹시 자신의 기억을 너무 신뢰하고 있진 않은지 생각해보세요!

https://softychoco.tistory.com/45

개발을 할 때는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

@SoftyChoco Blog

개발을 할 때는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11일 오후 2: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넷플릭스는 왜 WebFlux를 사용하지 않을까?

    ... 더 보기

    넷플릭스는 왜 WebFlux를 사용하지 않을까?

    kr.linkedin.com

    넷플릭스는 왜 WebFlux를 사용하지 않을까?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taetaetae.github.io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저장 28 • 조회 4,948



    첫 회사보다 중요한 것

    ... 더 보기

    - YouTube

    undefined

     - YouTube

    [New⚡️BM] 미국 내 한국 스타트업, 몰로코 몰로코(Moloco)는 미국에서 한국인들이 시작한 AD-tech 스타트업입니다. 이미 시리즈 B까지 투자를 마쳤고, 미국뿐만 아니라 한국과 싱가포르 등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중입니다. 몰로코는 AD-tech 내 DSP 분야에서 활약 중이고 신사업(?)으로 AD Cloud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DSP(Demand-side platform)라 하면, 광고주 데이터를 기반으로 몰로코의 머신러닝 기술과 몰로코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실시간 자동 비딩(Real-Time Bidding)으로 광고구좌를 구매합니다. 광고주가 원하는 목적(새로운 유저 또는 매출)에 맞춰 최적화하여 최상의 ROAS를 제공하는 것 입니다. AD Cloud는 어느 정도 이상의 유저와 데이터를 확보한 서비스들이 구글이나 페이스북처럼 광고를 최적화하여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제가 하이퍼커넥트로 이직 후 한국 아자르를 맡게 되면서 가장 눈여겨본 업체가 바로 몰로코입니다. 생각보다 훨씬 뛰어난 퍼포먼스 성과를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한국 업체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 더 보기

    "콕 집어주는 광고에 놀랐나요? 답은 이 손 안에 있소이다"

    Chosun

    "콕 집어주는 광고에 놀랐나요? 답은 이 손 안에 있소이다"

    요구사항 변화에 따른 프로젝트 구조 확장 ⛏

    ... 더 보기

    요구사항 변화에 따른 프로젝트 구조 확장_Bradley 멘토님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요구사항 변화에 따른 프로젝트 구조 확장_Bradley 멘토님

     • 

    저장 35 • 조회 3,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