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시대는 여기까지입니다

이제 광고의 시대를 지나 콘텐츠의 시대가 옵니다.

1. 효율좋은 ‘광고’로 후킹해서 세일즈하는 게 효과적인 시기가 있었어요. 이제는 쉽지 않아요. 가격도 높아졌고, 후킹도 어렵고, 효율은 떨어지죠.

2. 점점 브랜드만의, 나만의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어서 팬을 만들어가는 방식이 커지고 있어요. 인스타, 스레드, X 나아가 유튜브까지도요.

3. 거기서의 핵심은 ‘관계맺기’에요.
누구와 어떤 관계를 맺어갈지, 그 관계의 깊이를 다음 어떤 단계로 만들어갈지가 중요하죠.

4. 이것부터 시작하세요.
누구’와 관계를 맺을지, ‘어떤 콘텐츠’로 가까워질지 고민해보세요. 팔려고 하면 팔기 어렵고, 관계가 깊어지면 팔린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마케터의 무기를 만드는 초인랩


*원문 : 초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el/DHUW5NSzZ1x/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18일 오전 3: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할까 말까 고민만 하고 계신가요?

    항상 고민만하고 실행이 어려우신 분들께

    ... 더 보기

    ⟪기획의 말들⟫ 출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 더 보기

    포폴 코칭 시 기억에 남는 대화: 페르소나편

    🧑‍💻 멘티:

    ... 더 보기

    ⚾최강야구와 불꽃야구, 갈등 보다는 가능성에 집중해야 하는 건

    ... 더 보기

    최강야구와 불꽃야구, 그리고 오버타임

    www.openads.co.kr

    최강야구와 불꽃야구, 그리고 오버타임

    취업 전략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