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마케팅 구루분들과 함께한 영광스러운 강연 후기]

[전설적인 마케팅 구루분들 앞에서 영광스러운 강연을 했습니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자 자격으로 영광스럽게 수상식 당일 강연자로 참여했습니다.

저는 <팬덤을 만드는 기업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많은 분들 앞에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한국마케팅협회의 회장, 부회장, 위원장, 이사장님부터 협회 자문교수님들은 우리나라 마케팅 구루이자 CEO 출신들이 많습니다.

저의 강연이 부족하진 않을까 많은 걱정이 앞섰지만, 강연 후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명함을 받으면서 다양한 협업을 요청 받았습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총괄, CJ오쇼핑, CJ제일제당, 코웨이 대표이사를 지난 이해선 회장님께서 제 강연의 중요한 포인트들을 사진으로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한국마케팅협회 뿐 아니라 현장에서 만난 다양한 분들과 협업을 진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

<유크랩마케팅>의 새롭고 재미있는 협업들을 계속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24일 오전 5: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 더 보기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www.openads.co.kr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쿠팡, 다이소, 올리브영을 경쟁자들이 따라잡기 어려운 이유

    ... 더 보기

    쿠팡·다이소·올리브영, 왜 따라잡을 수 없을까? | 요즘IT

    요즘IT

    쿠팡·다이소·올리브영, 왜 따라잡을 수 없을까? | 요즘IT

    진짜 노동의 생산성이 높아질수록 가짜 노동이 늘어나는 이유

    “왜 우리는 일은 잘했는데 더 바빠졌을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