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억 매출이 2조로, 컬리의 성장에 ‘마케팅 캠페인’은 어떤 역할을 했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전설적인 마케팅 구루분들 앞에서 영광스러운 강연을 했습니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자 자격으로 영광스럽게 수상식 당일 강연자로 참여했습니다.
저는 <팬덤을 만드는 기업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많은 분들 앞에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한국마케팅협회의 회장, 부회장, 위원장, 이사장님부터 협회 자문교수님들은 우리나라 마케팅 구루이자 CEO 출신들이 많습니다.
저의 강연이 부족하진 않을까 많은 걱정이 앞섰지만, 강연 후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명함을 받으면서 다양한 협업을 요청 받았습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총괄, CJ오쇼핑, CJ제일제당, 코웨이 대표이사를 지난 이해선 회장님께서 제 강연의 중요한 포인트들을 사진으로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한국마케팅협회 뿐 아니라 현장에서 만난 다양한 분들과 협업을 진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
<유크랩마케팅>의 새롭고 재미있는 협업들을 계속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24일 오전 5:26
매
... 더 보기물
... 더 보기'
... 더 보기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