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세계를 놀랍게’ 야놀자 'NOL 리브랜딩' 캠페인에서 주목한 것

‘나의 세계를 놀랍게’
NOL의 리브랜딩 캠페인에서 주목한 것

https://bit.ly/3EEBrGg


작년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이하나의 회사가 되었다는 소식을
알고 있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야놀자, 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 티켓은 NOL이라는 이름의 브랜드 세계관을 공유하게 되었다.

야놀자는 ’NOL‘, 인터파크 투어는 ’NOL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 티켓은 ’NOL 티켓‘으로 새로워지는 리브랜딩을 단행했고 리브랜딩을 알리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NOL의 리브랜딩' 캠페인에서 시선을 끄는 점을 정리했다.

https://bit.ly/3EEBrG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5일 오후 12:4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제가 리드하고 있는 조직(당근마켓 커뮤니티실)에서 백엔드 엔지니어를 채용 중이에요.


    커뮤니티실에는 동네 이웃들의 이야기와 정보를 공유하는 동네생활팀, 이웃 간의 취미와 관심사를 연결하는 모임팀, 그리고 아파트 단지 생활을 더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단지팀이 있어요. 지금 내 동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더 쉽게 즐기고 공유할 방법들을 찾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도전하여 실행에 옮겨요. 만드는 사람이 불편할수록 쓰는 사람은 편하다는 믿음으로 도전적인 문제를 풀어나갈 분과 함께하고자 해요.

    ... 더 보기

    < 정답 없는 인생에 건네는 작은 힌트 >

    1. 이 책을 주면서 사랑하는 딸에게 말하고 싶다.

    ... 더 보기

    < 팬 중심의 새로운 케이팝 생태계를 함께 만들 동료를 모십니다 🚀 >

    1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지속할 가치 있는 일

    

    ... 더 보기

    경쟁력 있는 주니어 인재

    ... 더 보기

    경쟁력 있는 주니어 개발자가 되는 방법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경쟁력 있는 주니어 개발자가 되는 방법

     • 

    저장 7 • 조회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