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T가 기자에, WP가 기술에 투자한 진짜 이유 간단합니다. 전자는 콘텐츠 품질을 높인 디지털 구독을, 후자는 B2B로 CMS 상품 등을 판매하고자 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전자는 페이스북, 구글 광고 등을 통해 b2c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하고, 후자는 아마존의 네트워크로 영업을 합니다. 혁신은 지속가능한 구조를 만들어내야만 합니다. 그 구조를 만들어내는 방법론이 달랐기에, 전자는 기자에 투자하고 후자는 기술에 투자했습니다. 결국 돈버는 방법이 달랐기에 투자 전략도 달랐죠. 전자를 제외하고 후자만 이야기하면 안 됩니다.

[김익현의 미디어 읽기] 두 회사 이야기2…NYT와 WP의 디지털 혁신

Naver

[김익현의 미디어 읽기] 두 회사 이야기2…NYT와 WP의 디지털 혁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일 오전 4:0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작은 사치를 그만두어라...250717

    1.●인생은 어떻게든 끝내야 하는 과제와같다.
    2.●그러므로 견뎌내는것 그 자체로 멋지다.

    ... 더 보기

    조회 51


    데이터 분석? AI 기술? 멘토링이 필요한 저연차 재직자는 주목!

    ... 더 보기

    조회 59


    Replit 이용 후기

    최근 Replit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남겨봅니다.

    ... 더 보기

    🧭 우리만의 디자인 시스템,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 더 보기

    우리만의 디자인 시스템,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 DaleStudy/daleui · Discussion #392

    GitHub

    우리만의 디자인 시스템,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 DaleStudy/daleui · Discussion #392

    < 답답한 팀원 때문에 잠 못 드는 리더에게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