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감 ! 브랜드 협업 블로그 마케팅 활동 ✨ 르탄즈 7기

실제 기업과 협업하여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현직 마케터의 피드백까지

지금 당신의 블로그가 ‘마케팅 포트폴리오’ 가 되는 기회 !


📢 스파르타코딩클럽 블로그 서포터즈 ‘르탄즈 7기’ 를 모집합니다 

✔ 꾸준히 운영 중인 블로그를 더욱 성장시키고 싶은 분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은 분


🗓 활동 안내

지원 마감 : ~5/26(월) 오늘까지 !

활동 기간 : 5/29(목) ~ 6/30(월) • 주 1회 블로그 콘텐츠 기획 및 제작(총 3회 업로드)

활동 내용 : 팀스파르타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마케팅 콘텐츠


🎁 이런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요

 • 활동비 10만 원

 • 르탄즈 수료 키트

 • 기업 실무용 데이터 기반 리포트 제공 (포트폴리오 활용 가능)

 • 우수 활동자 시상 & 다음 기수 우선 선발


오늘이 모집 마감일이에요 ! 지금 바로 신청하러 가기 

🔗 https://bit.ly/4dlNs02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5월 26일 오전 6: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파우치는 이번 투자유치를 포함해 총 68억5000만원의 누적 투자금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 더 보기

    스타트업 파우치, 60억 투자 유치… 국내 첫 펫보험 전문사 설립 목표

    조선비즈

    스타트업 파우치, 60억 투자 유치… 국내 첫 펫보험 전문사 설립 목표

    Next.js 까보기: "쓸 줄 아는 개발자"에서 "알고 쓰는 개발자로" 강의를

    ... 더 보기

    Next.js 까보기: "쓸 줄 아는 개발자"에서 "알고 쓰는 개발자"로

    www.productengineer.info

    Next.js 까보기: "쓸 줄 아는 개발자"에서 "알고 쓰는 개발자"로

     • 

    저장 9 • 조회 815


    ✍️ 오늘은 PM이 읽어볼만한 책을 한 권 소개해드릴까 해요. 스스로의 동기부여가 어려운 분들이나, 동료를 설득해야되는 PM이나, 조직에 자발적 활력을 만들어내고 싶은 조직장 모두가 읽어볼만한 책입니다. — 📖 <스타트 위드 와이: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이성적 범주에 속하는 WHAT은 WHY에서 느껴지는 감정을 겉으로 보여주는 근거 역할을 한다. 어떤 직감으로 결정을 내렸는지 말로 표현할 수 있고 자신의 WHY를 명확히 설명할 수 있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결정을 내린 이유를 분명히 이해시킬 수 있다. 이 결정이 객관적인 사실이나 수치와 일관성을 이룬다면 근거은 더욱 타당해진다. 이것이 바로 균형이다. (129p) — PM으로 일하면서 가장 어려운 일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대부분 why를 조직장이나 동료들에게 설득하는 과정을 원탑으로 꼽을 겁니다. 문제를 정확히 정의하고, 논리를 만드는 것도 어렵고, 그것을 말이나 글로 표현해 내는 것도 어렵죠. 그래서 프로젝트 문서에 정량적인 데이터 분석을 수반하고, 숫자를 통해 프로젝트의 공감대를 형성하려고 시도할 때가 생깁니다. 하지만 Why에 대해 본인이 충... 더 보기


    혹시 Cursor 채팅만 사용하시나요? Agent 쓰는 방법!

    Cursor와 함께라면, 더이상 에디터는 단순한 입력 도구가 아닌

    ... 더 보기

    《Simple Truth》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