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공개
듀오링고는 기발한 캐릭터 기반의 마케팅으로 많은 화제를 얻고 있죠.
이번에도 듀오링고가 앞서갑니다.
일본어 학습 서비스 마케팅을 위한 ‘마지막 시험’이라는 애니메이션을 공개합니다.
그동안 병맛 코드의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해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관심과 기대가 뜨겁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PvNCsND03b/?igsh=MTI4YnRxa2hodGxieA==
u_crab_marketing - October 12, 2025: "이제 브랜딩도 ‘애니’의 시대 듀오링고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공개 듀오링고는 기발한 캐릭터 기반의 마케팅으로 많은 화제를 얻고 있죠. 이번에도 듀오링고가 앞서갑니다. 일본어 학습 서비스 마케팅을 위한 ‘마지막 시험’이라는 애니메이션을 공개합니다. 그동안 병맛 코드의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해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관심과 기대가 뜨겁습니다. 티저 영상은 듀오링고 캐릭터를 적극 활용했습니다. 그동안 빌드업된 캐릭터 마케팅이 IP 마케팅으로 진화하려는 모양새로 보입니다...
티저 영상은 듀오링고 캐릭터를 적극 활용했습니다.
그동안 빌드업된 캐릭터 마케팅이 IP 마케팅으로 진화하려는 모양새로 보입니다.
최근 <귀멸의 칼날>, <체인소맨> 등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이에 더해 수많은 브랜드들이 애니메이션을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본 코카콜라의 <짱구는 못말려> 등 사례가 대표적입니다.
앞으로 브랜딩과 마케팅을 위한 애니메이션 형태의 마케팅 활동 및 궁극적으로 IP를 키우는 전략이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듀오링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14 1화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duolingo
@duolingojapan
링크드인: www.linkedin.com/in/swesmkt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wes_creator
브런치: https://brunch.co.kr/@swesone/
강의/협업 문의: swesanchor@naver.com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0월 13일 오전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