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the arrival of iOS 14 means for marke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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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14시대가 온다. 마케터들은 무엇을 준비해야할까요! ✍️ ] 🏷큐레이터평 애플이 지난주 유저들이 설치한 앱이 어떤 정보를 갖고 가는지 알 수 있도록 iOS 14.3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그리고 내년 초 디지털 마케팅의 근간을 흔들 수 있는 유저에게 기기ID인 IDFA 공유에 대한 선택권을 처음부터 부여하는 옵트인 권한까지 준비중에 있죠. 애플의 정책 변화로 인해 최근 애플 vs. 페이스북의 유저 프라이버시 vs. 소상공인의 이익 보전 경쟁구도 역시 흥미로운데요. 이러한 상황 속에서 생태계 구성원으로써 마케터가 이러한 변화 속에서 준비해야 되는 부분은 크게 4가지로 요약되어있습니다. 크게 요약하자면 프라이버시 중시 트렌드 속에서 유저의 1P first-party data에 투자하고, 유저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여러가지 전략을 더욱 고민해야 합니다. 1)Check that they support the new IDFA prompt and are requiring users to explicitly opt-in to sharing their data. 2)If a brand was using IDFA for general identification purposes, they should implement a new primary unique identifier system. 3)Finally, communicate value, explain to users why they should consider opting in, perhaps advertising maintains a service and keeps it free to use for the consumer. 4)Once this is done, marketers need to work on their overall customer engagement strategy
2020년 12월 21일 오전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