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맞는 채널을 만들자! 유명한(대다수가 사용하는) 마케팅 매체는 한정적이지만, 지금도 새로운 것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매체를 다 운영하기엔 시간과 인력, 돈이 한정적이죠. 해당 글에서는 소셜 5대 매체(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에 대하여 각각의 운영 방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각 매체에 맞는 콘텐츠 방향성을 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이 매체가 우리 브랜드와 맞는 매체인지를 먼저 확인하는게 선행되어야 합니다. 우리 브랜드가 친근하고 약간의 B급감성을 사용해도 괜찮은 컨셉인지, 아니면 프리미엄 컨셉으로 고급스럽게 가져가야 하는지를 판단한 다음, 그에 맞는 매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의 브랜드는 어떤 컨셉인가요? 그 컨셉과 지금 운영중인 매체의 핏은 어떤가요?

5대 소셜 미디어 채널 운영, 15개 키워드로 끝내기

Brunch Story

5대 소셜 미디어 채널 운영, 15개 키워드로 끝내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2일 오전 4: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470


    < 상대방이 스스로 이겼다고 착각하게 만들어라 >

    1. 설득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설득하지 않는 것'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398


    < 찰리 멍거가 말하는 인생의 가장 간단한 규칙 >

    1. 할머니의 규칙은 구체적으로 말하면, 아이들이 디저트를 먹기 전에 먼저 당근을 먹여야 한다는 겁니다.

    ... 더 보기

    ​< 세상에서 가장 저평가된 성공의 기술, 꾸준함 >

    1. 일도 연습도 운동도 공부도 취미도 지속 가능한 방식을 택한다. 한두 번 영혼을 불사를 듯 무리하여 깜짝 성과를 낼 순 있지만 자기 속도와 맞지 않으면 금방 멈춰 서게 되고, 심하면 넌덜머리가 나 아예 반대쪽으로 수도 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