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친구들, 세번째 컬럼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에 고객 경험을 적응시킨다는 내용입니다. 고객에 대하여 배려, 창의적 사고 및 새로운 도구는 오늘날 고객들의 절실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COVID-19 이후 시대에 더 강력한 유대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첫째, 고객에 대한 배려와 연결로 기본에 초점을 맞추라고 합니다. 다시 말해, 고객 관리 및 리테일 샵에서는 직원에 대한 배려 부터 나아가서는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을 가지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둘째, 지금 현재의 고객을 만나라는 하고 합니다. 그 이유는 디지털 옵션 가속화가 되고 있고, 그동안 바깥에서 이루어졌던 비즈니스가 집에서 이루어 지기 때문에 집에서 필요한 소비 물품이 무엇인지에 대해 파악하라고 조언합니다. 셋째, COVID-19 이후 세상에 대한 고객 경험을 재구상하라는 내용입니다. 고객 경험을 희생하지 않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략 모두 재창조하라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을위한 역량 구축 및 변화하는 고객 선호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라고 조언합니다. 또한 직원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민첩하게 애자일 혁신을 채택하라고 합니다.

Adapting customer experience in the time of coronavirus

McKinsey & Company

Adapting customer experience in the time of corona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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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26일 오전 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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