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친구들, 맥킨지가 뽑은 6번째 컬럼입니다. 현재 전 세계 명품(Luxury) 생산의 40 % 이상이 이탈리아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가족 기반의 소규모 외관을 포함한 모든 이탈리아 공장이 코로나로 인해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습니다.이러한 불확실한 시기에 명품 기업들은 “현재 탐험(navigate the now)”하고 회복을 계획하며 미래를 형성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가운데 모든 회사의 최우선 과제는 직원, 소비자 및 비즈니스 파트너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고급 기업들은 긴급한 공중 보건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스카프와 향수를 생산하는 공장은 현재 안면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생산하고 있으며, 많은 고급 단체는 병원과 기타 비영리 단체에 금전적 기부를했습니다. 동시에, 공장 노동자와 소매점 직원부터 소도시 장인과 장인에 이르기까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명품 산업에 의존하는 가운데 업계 리더들은 미리 계획을 세우고 장기적인 전략적 질문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사업의 생존을 보장합니다. 이 컬럼에서는 위기가 명품 부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런 다음 업계 경영진을 위한 두 가지 우선 순위 모음을 권장합니다. "현재 탐색"을 위한 단기 조치와 미래를 형성하기 위한 장기 고려 사항입니다. 1. 하드 리셋 또는 단기적인 문제? 도매 진화론. 글로벌 여행자에서 현지 쇼핑객까지. 라이브 청중없이 보여줍니다. 소유권에서 경험으로, 그리고 다시 돌아옵니다. 성능의 과분극. '희귀 보석'을위한 또 다른 기회. 2. ‘현재 탐색’: 즉각적인 우선 순위 2020 년 인벤토리를 검토하고 2021 년 컬렉션을 재고합니다. 디지털 참여를 강화하십시오. 현금으로 관리하십시오. 수요 계획에 대한 '클린 시트'관점을 취하십시오. 공급망의 강도를 평가하십시오. 머천다이징 계획을 조정하십시오. 3. 다음 표준 형성 : 장기적인 고려 사항 운영 모델의 중심에 디지털을 배치하십시오. 복원력 및 변환과 관련된 역량을 구축합니다. M & A를 포함하여 생태계를 과감하게 재구성합니다. 소비자 감정과 행동의 변화를 예상하십시오. 종단 간 공급망을 디지털화합니다.

A perspective for the luxury-goods industry during--and after--coronavirus

McKinsey & Company

A perspective for the luxury-goods industry during--and after--corona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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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27일 오전 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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