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신문은 '4차 한류 붐 세계전략에 | 커리어리

“일본 도쿄신문은 '4차 한류 붐 세계전략에 주목하고 싶다'는 제목으로 28일 실은 사설에서 제4차 한류 붐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한국 드라마(K-드라마), 영화, 가요 등이 올해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진단하고서 "내용의 다채로움, 참신성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을 의식한 판매 전략에도 주목하고 싶다"고 논평했다.”

"K-드라마 수출 일본 8배로 성장"...일본서 벤치마킹론 | 연합뉴스

연합뉴스

2020년 12월 30일 오후 9:2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