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채용 공고 매칭
개발자 오픈 프로필
부트캠프 비교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구현모
마케터 / 뉴스레터 어거스트 에디터
3개월 뒤 행동 여부를 묻는 게 결국 현실 행동 파악의 수준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 자체가 꽤 무의미할 수 있음. 동시에 TV를 넘어서 종합 캠페인이 필요한 이유이기도 함. TV에서 보고, 버스에서 보고, 유튜브에서도 봐야 행동할까 말까 함
헌혈광고 본 뒤 정말 헌혈했을까...TV광고 효과측정해보니
Naver
2021년 1월 6일 오전 8:12
좋아요 5
저장 5 • 조회 1,641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