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굿즈 전성시대. 매년 연말 다이어리 전쟁을 일으키는 굿즈의 상징 <스타벅스>가 '스세권'이란 단어로 부동산계에 위력을 떨치는 만큼,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 위력을 떨치는 <당근마켓>이 '슬세권' (슬리퍼 신고 당근 거래하는 구역권)을 겨냥해 내놓은 굿즈가 유독 눈에 띄어요. "당근이세요?"라고 당근거래를 한 번이라도 해 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법한 워딩이 눈길을 사로잡고, 브랜딩을 선명하게 드러내는 주황색 컬러와 캐릭터도 돋보이네요. 굿즈 배포 방식이 이벤트 참여 형태 한정이라 살짝 아쉽게 느껴지지만, 수령 방식이 제한적인만큼 한정판 이미지를 쓰고 품귀템이 될 각이네요. 노트, 펜, 스티커, 자석 등 뻔한 굿즈가 난무하는 시대에 브랜딩 정체성을 오롯이 입은 당근마켓 가방이 유독 눈에 띄는 이유가 아닐까 싶어요.

"명품백 저리가라"... 당근마켓 가방, 전국 유부남 마음 훔쳤다

위키트리

"명품백 저리가라"... 당근마켓 가방, 전국 유부남 마음 훔쳤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6일 오전 10:5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