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임은 고객에게 존재를 알리는 첫 인상과 같습니다. 그렇기에 수많은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정작 브랜드 네임을 만들 때는 주먹구구식으로 접근하는 때가 많습니다. 브랜드 네이밍, 그 첫 접근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브랜드 전체에 대한 이야긴 아니지만, 브랜드 네이밍이라는 특정 영역에 대해 가볍게 읽을 수 있어 공유 드립니다. 브랜드 컨설턴트 이사야 님의 글입니다.

두 유 노 브랜드 네이밍?

Brunch Story

두 유 노 브랜드 네이밍?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7일 오전 6: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7월 첫째주 테크 소식: AI가 장사를 하면 잘 할까? + 메

    A

    ... 더 보기

    2025년 7월 4일 (금) 뉴스 클리핑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2025년 7월 4일 (금) 뉴스 클리핑 : 오호츠크 리포트


    2017년부터 대기업을 대상으로 Corporate Venturing을 사업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직접해왔던 우리 회사 입장에서 코로나 끝나고 1년 지난 시점부터 이런 변화에 대해 이야기해오기는 했는데, 정작 실제 구체적인 수치로 증명이 된 것을 보니 또다시 가슴이 아프다. 사업하는 입장에서 이런 흐름에 맞춰 3년전부터는 CV도 여전히 하기는 하지만 CV가 아니라 대기업이 스타트업 마인드와 방법론을 통해 스스로 신사업과 신제품/서비스를 도출해내는 것으로 포커스를 바꿔서 지금까지 해오고 있다.

    ... 더 보기

    대기업 벤처 투자도 줄었다, 1년 만에 53% 감소 | 중앙일보

    중앙일보

    대기업 벤처 투자도 줄었다, 1년 만에 53% 감소 | 중앙일보

    제미나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더 보기

    📍미니멀한 노션 이력서 템플릿 공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