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임은 고객에게 존재를 알리는 첫 인상과 같습니다. 그렇기에 수많은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정작 브랜드 네임을 만들 때는 주먹구구식으로 접근하는 때가 많습니다. 브랜드 네이밍, 그 첫 접근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브랜드 전체에 대한 이야긴 아니지만, 브랜드 네이밍이라는 특정 영역에 대해 가볍게 읽을 수 있어 공유 드립니다. 브랜드 컨설턴트 이사야 님의 글입니다.

두 유 노 브랜드 네이밍?

Brunch Story

두 유 노 브랜드 네이밍?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7일 오전 6: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프론트엔드의 역사 with React,Typescript,Next.js

    개발을 아예 모르거나 다른 개발은 알고있지만 프론트엔드와 웹에대한 지식은 없는 분들에게 프론트엔드의 기술스택이 나온 이유를 쉽게 설명하기위해 작성된 글입니다.

    ... 더 보기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367


    중요한 일부터 해라...250519

    1.●책은 그 모든 것이다.
    2.●독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이다.

    ... 더 보기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