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로 만들어 줄 미라클 모닝 실천법> | 커리어리

<백만장자로 만들어 줄 미라클 모닝 실천법> 1/ 할 엘로드의 ‘미라클 모닝 밀리어네어’는 백만장자 부자들이 아침에 꼭 실천하는 습관과 부자가 되기 위한 여섯 단계의 실천 법칙을 정리한 책이다. 저자는 백만장자의 아침 습관 6가지로 ‘라이프 세이버’(LIFE S.A.V.E.R.S)를 제시한다. 2/ 첫 번째는 침묵(Silence)이다. 매일 아침 목표를 되새기며 조용히 하루를 시작하라는 것이다. 침묵의 시간은 잡념을 덜어내고 오늘에 집중하기 위한 여백을 만들어낸다. 3/ 다음은 확신(Affirmation)이다. 이는 사고방식을 최상의 상태로 이끌어내기 위한 도구다. 예를 들어 “오늘 하루 일이 술술 풀릴 것이다”와 같은 말은 목표를 확실하게 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해준다. 4/ 세 번째는 시각화(Visualization)이다. 세계 정상급 운동선수들의 훈련기법으로, 자신이 바라는 흥미진진한 미래상을 시각화해 그 비전을 실현하고 싶은 의욕을 극대화한다. 5/ 네 번째는 운동(Exercise)이다. 책은 하루 일과로 지치기 전에 운동을 피할 궁리를 하기 전에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라고 권한다. 6/ 다섯 번째는 독서(Reading)다. 저자는 “독서는 지식이나 통찰, 전략을 얻는 훌륭한 방법”이라며 “이를 통해 얻은 교훈을 실천에 옮기는 습관을 길러야 부자의 삶에 다가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7/ 마지막으로 쓰기(Scribing)다. 일기장을 쓰라는 것이다. 자신의 과거를 돌아볼 수 있는 방법이자,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한 기준이 된다.

[책꽂이 - 미라클 모닝 밀리어네어]아침 시간 '한끗'이 부자·가난뱅이 가른다

Naver

2021년 1월 19일 오후 3:07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인도네시아 #엔데믹 “3일 안타라통신 등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통계청(BPS)은 4월 인도네시아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 수가 11만1천100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499.01% 증가했다고 전날 발표했다. 이는 직전월에 비해서도 무려 172.27% 증가한 수치다. 올해 1∼4월 누적 외국인 관광객 수는 18만5천440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350% 늘었다. 자카르타의 수카르노-하타 국제공항, 발리섬 응우라라이공항, 싱가포르와 인접한 바탐공항을 통한 외국인 관광객 수는 모두 급증했다.”

'일상 회복' 인도네시아 빗장 열자 외국인 관광객 5배 급증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