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좋은 효과를 못 봤던 채널이라도, 시간이 좀 지난 후 다시 매체를 살펴보려 합니다. 오픈 마인드로요. 시기와 상황에 가장 잘 맞는, 좋은 매체 운영 전략을 찾아야 하니까요." "대형 포털 카페나 커뮤니티와 협업하는 것도 모두 페이드 채널 전략에 포함된다" "솔직한 피드백은 '미움받을 용기'를 발휘하는 데에서 시작하는데요, 토스팀은 이런 용기를 발휘하는 사람들이 인정받는 문화에요." 잘하는 회사의 사내 인터뷰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회사 홍보를 위함이겠지만, 그 안에서 배우는 것들이 있거든요. 토스 마케팅 팀의 인터뷰를 가져왔어요🙌 좋은 질문에 깊은 답변들이네요!

토스 마케팅팀이 말하는 그로스 마케팅의 A to Z

MLB를 살리러 온 구원자, 이정후와 오타니 - 금융이 알고 싶을 때, 토스피드

토스 마케팅팀이 말하는 그로스 마케팅의 A to Z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0일 오전 6: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