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력 커진 글로벌 OTT… ‘하청기지화’ 우려 국내 이동통신사들의 영업전략을 타고 넷플릭스가 성장했고 국내 콘텐츠 생태계가 종속될 수 있다는 보도.

- YouTube

YouTube

- YouTub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3일 오후 12: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 ‘기회’는 늘 ‘문제’로 가장해서 나타난다 >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 더 보기

    대단한 사람

    

    ... 더 보기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

    공공기관 5년차 MZ가 워라밸 버리고 "이것" 선택한 진짜 이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