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4년새 10배… 이젠 20대보다 50대가 더 많이 쓴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쓱페이 등 간편결제 거래 규모를 현대카드가 조사한 결과. 20대보다 50대가 더 많이 쓴다는 것이 조금 놀라움.

[Mint] 간편결제 4년새 10배... 이젠 20대보다 50대가 더 많이 쓴다

Naver

[Mint] 간편결제 4년새 10배... 이젠 20대보다 50대가 더 많이 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5일 오전 2:01

댓글 1

  • 20대의 감소세의 원인도 궁금하네요. 소비력이 강한 50대의 간편 결제 시장 이용 증가로 인해, 상대적으로 20대의 거래액 비중이 줄어든건지 아님 20대의 거래 건수 자체가 줄어든건지, 건수에 대한 비교도 같이 있다면 좋을텐데..! ㅎㅎ

함께 읽은 게시물

한국 스타트업 & 인수합병 역사에 길이길이 남게될 deal. 알고보니 숨은 승자는 당시 딜을 뺏긴 네이버..?

... 더 보기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선비즈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회 325


월급 루팡의 최후, SNS때문에 해고당했다!

... 더 보기

레일즈와 카카오 문화

... 더 보기

레일즈 철학과 카카오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레일즈 철학과 카카오 문화

 • 

저장 6 • 조회 2,785



AI시대 필요한 요구문서와 협업방법

... 더 보기

Confluence Mobile - WEBNORI

wiki.webnori.com

Confluence Mobile - WEBNORI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