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스도 구독자를 확보하기 위해 할인 등 많은 프로모션을하고 있습니다. 이런 구독료 할인은 구독자 증가를 가져다 주겠지만 각 디지털 구독자가 벌어들이는 금액의 평균 매출 하락(the average revenue each digital subscriber generates)은 불가피합니다. 늘어난 구독자 숫자 속도를 매출이 따라오지 못한 겁니다. 이런 상태가 계속될 경우 관리 비용이 증가해 수익을 남기기가 어렵습니다. 2억 명의 구독자를 확보한 넷플릭스는 별도로 할인 프로모션을 하지 않습니다.

뉴욕타임스(New York Times), 세계 첫 구독 퍼스트(Subscription First) 미디어 선언

Substack

뉴욕타임스(New York Times), 세계 첫 구독 퍼스트(Subscription First) 미디어 선언

2021년 2월 7일 오전 1:59

댓글 1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