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왜 승리호에 310억이나 쓴걸까? - 이바닥늬우스
이바닥늬우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11일 오전 2:26
한국 영화사업에서도 한국영화의 국제적 위상을 드라마,게임,웹툰,캐이팝에만 있던 한류가 기생충, 살아있다 에 이어서 승리호로 이어져서 높아져서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지금보니 아직도 넷플릭스 글로벌 탑10안에서 5위네요.
한국 콘텐츠를 동시다발적으로 외부에 뿌릴 수 있는 넷플릭스 네트워크가 대단합니다. 이로 인한 국내 창작자들의 수익은 없고 정성적 가치만 있으니 아쉽습니다.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치
... 더 보기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