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들이 인터넷에 지갑을 여는 이유는 광고가 넘쳐나는 누더기 같은 인터넷 서비스에 지쳤기 때문이란 해석이 나온다. 무료로 콘텐츠를 보는 서비스는 대부분 팝업·디스플레이·배너 광고가 많게는 수십개씩 붙어 있다. 무분별한 개인 정보 수집·유출도 사용자들이 지갑을 열게 한 원인이다." '소정의 금액을 내시면 광고를 보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같은 유료서비스의 제안에 소비자의 지갑이 열린다. '공짜 인터넷' 시대가 저물어간다.

[Tech & BIZ] 사라지는 '공짜 인터넷'... 거세진 유료화 바람

n.news.naver.com

[Tech & BIZ] 사라지는 '공짜 인터넷'... 거세진 유료화 바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21일 오전 1:4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상대방이 스스로 이겼다고 착각하게 만들어라 >

    1. 설득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설득하지 않는 것'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05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474


    < 찰리 멍거가 말하는 인생의 가장 간단한 규칙 >

    1. 할머니의 규칙은 구체적으로 말하면, 아이들이 디저트를 먹기 전에 먼저 당근을 먹여야 한다는 겁니다.

    ... 더 보기

    ​< 세상에서 가장 저평가된 성공의 기술, 꾸준함 >

    1. 일도 연습도 운동도 공부도 취미도 지속 가능한 방식을 택한다. 한두 번 영혼을 불사를 듯 무리하여 깜짝 성과를 낼 순 있지만 자기 속도와 맞지 않으면 금방 멈춰 서게 되고, 심하면 넌덜머리가 나 아예 반대쪽으로 수도 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