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의 큰그림은 놀이공원일까❓ 👀2월 24일, 도산공원에 하우스 도산이라는 이름으로 젠틀몬스터의 새로운 매장이 오픈했습니다. 가장 주목을 받은 것은, 젠틀몬스터가 중국에 론칭했던 디저트 브랜드 '누데이크'가 한국에 첫 매장을 낸다는 것이었습니다. 젠틀몬스터는 2019년, 베이징의 SKP 백화점의 공간 디자인을 담당하면서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우스 도산을 통해 젠틀몬스터는 오프라인 공간의 경험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갈 것임을 확고히 한다고 보여집니다. 사실 하우스 도산이 위치한 자리는 기존에 퀸마마 마켓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모여있던 이른바 복합문화공간이었습니다. 그 건물을 매입하며 젠틀몬스터는 그동안 전개해왔던 자사 브랜드들을 한 데 모아 랜드마크로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구축하려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시작부터 기존의 선글라스 브랜드와는 다른 포지셔닝을 취하며 밀레니얼 세대의 스노비즘 취향을 저격하는 전략으로 아트의 영역을 취했던 젠틀몬스터는 코스메틱 다음으로 디저트를 선택했습니다. 이후 어떤 사업으로 브랜드를 확장하며 그들만의 놀이공원을 만들게될 지 주목해봐야겠습니다.

탬버린즈~젠틀몬스터 한 곳에!

Fashionbiz

탬버린즈~젠틀몬스터 한 곳에!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9일 오전 11: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DDD와 AI

    ... 더 보기

    데이터 이력서 템플릿 + 작성 가이드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

    제미나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더 보기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가짜 프로젝트를 판단하는 점검항목

    PM이 프로젝트를 수락하기 전에 그 프로젝트가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판단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