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장의 위로, “그럴 수 있다. 그게 인생이다.”] “춘화에 대해서도 주변에서 많은 걱정을 들었는데, 솔직히 그게 뭐가 이상한가. 다 현실에 있는 거다. 창작하는 사람은 눈치 보면 안 된다. 그림은 솔직해야 한다. 작가가 자기를 속이면 안 된다.” 제주 화가 이왈종 선생의 인터뷰 한 구절입니다. 저 또한 제가 하고 싶은 말이 분명했던 마케팅 프로젝트들이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 같아요. 눈치 보지 맙시다. 뚜렷한 주관을 드러내고, 영리하게 지지를 얻읍시다!

제주 화가 이왈종의 위로...그럴 수 있다, 그게 인생이다

n.news.naver.com

제주 화가 이왈종의 위로...그럴 수 있다, 그게 인생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0일 오후 12: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쿠팡과 컬리의 '농가 살리기'를 보면 기업의 정체성이 드러납니다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쿠팡과 컬리의 같은 듯 다른 '농가 살리기'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쿠팡과 컬리의 같은 듯 다른 '농가 살리기'

    잘 되는 상품기획의 특징

    이 일을 하다 보면 브랜드 쪽에서 “잘 되는 상품은 뭔가요" 라는 질문을 하실 때가 있다. 아마 내가 여러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해봤기 때문에 주시는 질문일 것이다. 운이 좋게도 경험했던 조직들과 지금의 일이 상품기획자와 같이 붙어서 일을 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마케팅과 BM을 해오면서 느꼈던 잘 되는 상품들이 갖고 있던 조건들은 아래와 같았다. 단, 대략적인 제품 필요성 여부와 카테고리, 재구매성 여부를 어느정도 정해놨다는 가정하에.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taetaetae.github.io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저장 22 • 조회 1,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