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모바일 앱 사용 패턴, 과연 어 | 커리어리

[코로나 이후 모바일 앱 사용 패턴, 과연 어떻게 바꼈을까? 👀] 🏷요약정리 -코로나 시기 한국인 소비자는 주로 금융, 리테일 쇼핑, 음식 배달 앱을 새로 다운로드함 -연령별 신규 다운로드 앱 : 1)MZ세대:비디오 스트리밍(42%) > 게임 (39%) > 음식 배달 (32%) 2)X세대: 식료품 배달, 음식 배달 (37%) > 금융 (36%) > 비디오 스트리밍 (30%) 3)베이비부머: 식료품 배달 (32%) > 금융 (30%) > 리테일 쇼핑 (27%) -한국인 소비자 2명중 1명은 인앱 광고 클릭 경험이 있으며, 5명중 2명은 광고 클릭 후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음 - 모바일 웹사이트 광고 (32%) 외에도 한국 사용자들은 SNS(27%), TV(23%) 또는 다른 앱(23%)에서 광고를 보고 특정 앱을 다운로드 -한국인들의 앱 사용에 있어 가장 압도적인 빈도수를 나타내고 있는 카테고리는 SNS -코로나 19 이후 외출이 줄며 사진을 찍는 일도 함께 줄어들면서 인스타그램 사용량은 소폭 감소 -지난 3개월동안 1~5개의 유료 앱을 다운로드한 응답자가 거의 절반에 달함 -중장년층의 경우 Z 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보다 유료 엔터테인먼트 앱을 다운로드할 확률이 더 높고 게임 앱을 즐겨 사용하는 젊은 층은 중장년층보다 인앱 구매에 적극적

코로나19 이후 한국인의 모바일 앱 사용 패턴 | KR - Criteo.com

KR - Criteo.com

2021년 3월 30일 오전 11:1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더 많은 인사이트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