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이 쏘아올린 공 그리고 아마존의 성장 미국 디지털 광고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의 2020년 디지털 광고 시장 점유율이 10.3%를 기록하면서 처음으로 10%를 돌파했으며 2022년 11.9%, 2023년 12.8%의 시장 점유율이 예상된다. 작년 코로나19로 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하면서 아마존의 검색광고 비즈니스도 같이 성장한 것이 이유. 아직까지 구글(28.9%), 페이스북(25.2%)에 비하면 미국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아마존이 차지하는 부분은 작지만 앞으로 추가 성장이 예상되는 이유는 구글의 쿠키 제공 중단에 따라 타겟팅 광고에 따른 효과 측정이 어려워지면서 차라리 판매 시점에 제품을 노출할 수 있고 구매 전환까지 같이 파악할 수 있는 아마존의 검색광고에 광고주들이 몰리고 있다. '쿠키 제공 중단'이란 공을 쏘아올린 구글이 아마존 검색광고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고 있는 셈

아마존,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 점유율 10% 돌파

매드타임스(MADTimes)

아마존,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 점유율 10% 돌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9일 오후 3: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우리 유전자에 각인된 가장 오래된 공포 >

    1. 우리 몸은 신체적 위험처럼 '거절'에 반응한다. 과거에 거절이 곧 우리 인간 종을 신체적 위험에 처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제미나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더 보기

    야근의 관성

    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

     • 

    저장 15 • 조회 3,466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948


    데이터 이력서 템플릿 + 작성 가이드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