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켄야의 샤오미 로고 업데이트는 터무니가 없다.
Brunch Story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9일 오후 11:29
샤오미 경영진은 뭐라고 생각했을지 궁금하네요 3억짜리라니...
이게 3억짜리 작업이라니 그 작업 제가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복잡함과 퀄리티와 단가가 꼭 정비례 하는건 아니니까요.
그쵸 3억이라고 복잡할 필요가 있나요? 의미부여하기 나름인 것 같아여
바로 이런 반응을 의도한게 아닐까요ㅎㅎ 어떤로고가 나오던간에 하라켄야/ 무인양품과 자신들을 엮고, 지금처럼 변화가 없는건 거의 밈 수준의 충격이잖아요ㅋㅋ 실제로 중국에는 샤오미 로고 밈이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의 로고도 충분하다는 판단하에 리뉴얼한 디자인을 마케팅의 수단으로 3억의 비용은 합리적인 비용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