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유튜브 뮤직의 국내 점유율이 낮아 아직 강력한 경쟁자는 아니나 언제든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가능성은 충분하다” 멜론이 진정 경계해야 할 대상은 '플로'나 '바이브' 같은 국내 브랜드가 아닐지도 모른다. 전세계 음원시장에서 무섭게 커나가는 '유튜브 뮤직'이 국내 시장도 씹어먹을 기세.
볼륨 커지는 유튜브 뮤직
Naver
2019년 8월 20일 오전 1:02
좋아요 8
저장 8 • 조회 13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