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직의 국내 점유율이 낮아 아직 강력한 경쟁자는 아니나 언제든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가능성은 충분하다” 멜론이 진정 경계해야 할 대상은 '플로'나 '바이브' 같은 국내 브랜드가 아닐지도 모른다. 전세계 음원시장에서 무섭게 커나가는 '유튜브 뮤직'이 국내 시장도 씹어먹을 기세.

볼륨 커지는 유튜브 뮤직

naver.me

볼륨 커지는 유튜브 뮤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8월 20일 오전 1: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회사는 친목단체가 아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성과 창출은 필수 요건이다. 이런 성과를 위해서는 기획, R&D, 생산, 마케팅/영업, 경영관리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어야 한다. 결국 임직원의 역량에 따라 회사의 성과가 결정되는 것이다.

    ... 더 보기

    [매경경영지원본부 칼럼] CEO라면, 인재육성팀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할까?

    다음 - 매일경제

    [매경경영지원본부 칼럼] CEO라면, 인재육성팀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할까?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784


    럭셔리 브랜드는 제품을 팔지 않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77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