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매출이 다가 아닐 텐데. 1. 넷플릭스 K | 커리어리

이 매출이 다가 아닐 텐데. 1. 넷플릭스 K콘텐츠의 강점은 해외에서 잘 먹힌다는 것 2. 즉, 한국에서 생긴 매출만을 보면 안되고, 그 이상을 봐야 함 3. 그 점에서 단순히 넷플릭스 코리아의 매출과 영업이익으로 콘텐츠 투자를 평가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음. 4. 글로벌 기업이기에 세계에서 한국 넷플릭스 콘텐츠가 얼마나 팔리냐가 더 중요함. 5. 요지는 한국 콘텐츠가 글로벌에서 가장 잘 먹히는 시대가 왔다는 것. 넷플릭스는 이에 합류하기 위해 투자하는 것.

"한국에 5500억 투자"... 넷플릭스의 이유있는 '깜짝' 선언

Naver

2021년 4월 13일 오전 1:40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11번가가 작년에 흑자를 볼 수 있던 데에는 비용 감축이 주 요인이라는 기사가 있었는데, 올해는 기조가 달라지나. 빠른 배송 = 고정비 증대로 인해 경영 난항일 수밖에 없는데 과연 어떻게 될런지. IPO 이전에 숫자를 만들기 위한 포석이자 소비자풀 증대를 위한 전략이긴 한데, 얼마나 오래 갈지는 잘 모르겠다. 최근 들어 쿠팡과 컬리를 제외하고 모두 발 빼는 분위기 아니던가? 우주패스 혜택을 정리하고, 통신 요금제랑 같이 엮어서 들어가는 게 맞을 거 같긴 한데.

11번가, 쇼킹배송→슈팅배송..."익일배송 강화"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