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관계자는 “홈술족이 늘어나면서 무알코올 맥주 수요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가 보편화하면서 무알코올 주류 시장의 성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내 무알콜 맥주 시장규모 200억원. 전체 맥주 시장 규모(약 3조원)에 견주면 비중이 크지는 않지만 최근의 저도주 선호 트랜드로 인해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 1위는 60% 점유율을 지닌 하이트진로의 ‘하이트제로0.00’. 칭따오와 카스가 최근 무알콜 맥주를 출시한데 이어 전 세계 무알코올 맥주 점유율 1위(17%) 하이네켄도 국내 시장의 잠재력을 보고 '하이네켄 0.0’를 출시.

진짜 맥주 같고, 취하지도 않고...'무알코올 맥주' 달아오르네

n.news.naver.com

진짜 맥주 같고, 취하지도 않고...'무알코올 맥주' 달아오르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22일 오전 12: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잘 되는 상품기획의 특징

    이 일을 하다 보면 브랜드 쪽에서 “잘 되는 상품은 뭔가요" 라는 질문을 하실 때가 있다. 아마 내가 여러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해봤기 때문에 주시는 질문일 것이다. 운이 좋게도 경험했던 조직들과 지금의 일이 상품기획자와 같이 붙어서 일을 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마케팅과 BM을 해오면서 느꼈던 잘 되는 상품들이 갖고 있던 조건들은 아래와 같았다. 단, 대략적인 제품 필요성 여부와 카테고리, 재구매성 여부를 어느정도 정해놨다는 가정하에.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taetaetae.github.io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저장 21 • 조회 1,758



    🍆쿠팡과 컬리의 '농가 살리기'를 보면 기업의 정체성이 드러납니다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쿠팡과 컬리의 같은 듯 다른 '농가 살리기'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쿠팡과 컬리의 같은 듯 다른 '농가 살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