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관계자는 “홈술족이 늘어나면서 무알코 | 커리어리

"칭따오 관계자는 “홈술족이 늘어나면서 무알코올 맥주 수요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가 보편화하면서 무알코올 주류 시장의 성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내 무알콜 맥주 시장규모 200억원. 전체 맥주 시장 규모(약 3조원)에 견주면 비중이 크지는 않지만 최근의 저도주 선호 트랜드로 인해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 1위는 60% 점유율을 지닌 하이트진로의 ‘하이트제로0.00’. 칭따오와 카스가 최근 무알콜 맥주를 출시한데 이어 전 세계 무알코올 맥주 점유율 1위(17%) 하이네켄도 국내 시장의 잠재력을 보고 '하이네켄 0.0’를 출시.

진짜 맥주 같고, 취하지도 않고...'무알코올 맥주' 달아오르네

Naver

2021년 4월 22일 오전 12:4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