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섭은 "KT를 쓰면서 실제로 만족하기도 했고 | 커리어리

잇섭은 "KT를 쓰면서 실제로 만족하기도 했고 제가 어려웠을 때 도와준 좋은 기업이라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저는 항상 KT만을 고집해 왔다”며 납득하기 어려운 KT측의 대처를 꼬집었다. 잇섭은 또 해당 영상의 고정 댓글을 통해 "영상을 올린 후 대행사에서 연락을 받았다. 영상을 왜 내려야 하는지 묻자 KT 내부에서 난리가 났다는 이유였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이 놀랍기도 하면서 크리에이터의 순기능을 발견했습니다. 과연 일반 소비자가 항의했다면 KT의 대응은 어땠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이런 순기능을 하는 크리에이터가 더 많아지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0기가라더니 실제론 100Mbps...IT잇섭 폭로 파문

Naver

2021년 4월 25일 오전 11:14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무조건적인 매장 철수 대신 다양화 필요 📌카페의 진화는 계속된다. 요즘 대세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독특한 콘셉트와 공간이 특징. 자기만의 색다른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의 취향을 사로 잡았다. 📌무조건 온라인 위주로 가기보다 품목 특성이나 브랜드 전략에 따라 복합적인 판매 형태를 추구할 필요가 있다. ❔웅녀의 신전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개똥숙’ 라인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콘셉트 매장이지만 제품을 홍보하거나 판매하지 않고 공간을 체험하며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로드샵’ 미샤가 화장품을 벗어나 새로운 영역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린 것이 흥미로우면서도 향후가 매우 기대됩니다 ! 부캐의 전성 시대 답게 미샤도 ‘웅녀의 신전’으로 부캐를 성공적으로 탄생시킬지도 궁금하네요 !

네이버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