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둘의 타깃층이 다른데. A : 결국 똑 | 커리어리

Q : 둘의 타깃층이 다른데. A : 결국 똑같다. 카카오키즈의 결제자는 부모다. 야나두 고객층엔 영유아를 키우며 자기 계발하는 엄마들이 많다.  카카오키즈는 마케팅 조직이, 야나두는 기술·플랫폼이 필요했다. 둘의 타겟층은 똑같이 '부모'다. 카카오키즈와 야나두가 합병한 이유.

"교육상품 300억 투자, 10년뒤 100배로"

Naver

2019년 12월 18일 오전 3:1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