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비트렌드 키워드 :: ENGAGE E (Enrich 'Real Me') :: 어바웃 '찐'미 -진짜 나에게 중요한 것 N (New Days for 'On-time People' :: 온타임 피플 G (Give me Warm and Sweet Touch) :: 온-터치 A (Advent of Directing Consumers) :: 양방향 디렉터 G (Green Lights to 'Like-Commerce') :: LIKE 커머스 E (Establish 'CJ Onstyle' Universe) :: CJ온스타일 유니버스 6개의 키워드는 '결속', '관계'와 관련이 되어있다고 한다. 소비자는 이제 더이상 구매자의 위치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직접 세일즈를 하기도 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기도 한다. 그만큼 소비자와 판매자와의 관계가 깊이 형성되고 그 안에서 효율적인 소비를 즐긴다. 출처 : CJ온스타일&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CJ온스타일 "2021 소비트렌드 키워드는 ENGAGE"

newsis

CJ온스타일 "2021 소비트렌드 키워드는 ENGAGE"

2021년 5월 9일 오전 7:4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