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라인 패션플랫폼 1위 업체인 무신사가 선두권 여성 패션플랫폼인 스타일쉐어와 29CM를 3000억원에 인수한다. 주고객층의 외연을 1020세대 남성에서 2030세대 여성으로 확장하기 위한 포석이다. 무신사가 시장에 나온 마지막 ‘알짜’ 플랫폼을 인수함에 따라 국내 패션플랫폼 시장은 무신사와 신세계(W컨셉), 카카오(지그재그) 등 e커머스(전자상거래) 분야 강자 간의 경쟁으로 확전되는 양상이다." 무신사가 결국 29CM를 품었다. 무신사 입장에서는 2030세대 여성을 품기 위해서 이보다 더 적절한 선택지가 없었을듯. 둘다 워낙 감이 좋은 브랜드라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기대.

[단독] 무신사 3000억 M&A...스타일쉐어·29CM 인수

n.news.naver.com

[단독] 무신사 3000억 M&A...스타일쉐어·29CM 인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0일 오전 12: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57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